투자정보

투명한 정보 공개와 시장과 소통하는 노력으로
주주님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한올바이오파마 탈모보조치료제 ‘판그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등록일|2024-01-10

첨부파일

- 판그로, 소비자가 선정한 경구용 탈모보조치료제 1위에 올라

- 부작용 적은 비호르몬성 제품으로 소비자 부담감 낮추고 효용성 높여 주목

 

한올바이오파마(공동대표 박수진, 정승원)는 자사 탈모보조치료제 판그로‘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조사에 직접 참여하고,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2024년을 이끌어갈 각 부문별 퍼스트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국내 최대의 브랜드 어워드다. 판그로는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진행한 결과, 경구용 탈모보조치료제 가운데 1위에 등극했다.

 

약용효모성분인 판그로는 모발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B, 아미노산 등을 원활히 공급함으로써 다양한 원인에 의한 탈모 증상을 완화시키는 탈모보조치료제다. 또한 비호르몬성 제품으로 부작용이 적어 장기 복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탈모 영역을 국내 집중 사업 중 하나로 꼽고 성인 남성형 탈모증 치료제인 헤어그로정(성분명 피나스테리드)과 아다모정(성분명 두타스테리드) 등을 내세우며 탈모치료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224월부터 대전공장에 일반의약품 생산라인과 분리된 탈모치료제 전용 생산라인 가동을 시작했으며, 전 과정 자동화 시스템과 밀폐형 생산공정 도입으로 공정시간 단축과 철저한 품질관리, 안정적인 대량 생산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탈모치료제 부문에서 원가경쟁력 우위를 확보하며 꾸준히 판매량을 늘리고 있다.

 

시상식에 참여한 한올바이오파마 박수진 대표는 한올바이오파마의 주력 영역인 탈모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별도의 광고를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적은 부작용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것 같아 더욱 진정성있고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효과적이고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 및 도입하며 환자들을 위한 방향성을 지속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사진자료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박수진 대표이사)